쩜팔렌즈 인물사진 (EF 50mm 1.8렌즈)

2012. 1. 31. 11:22인물



쩜팔렌즈 인물사진 (EF 50mm 1.8렌즈)

1.8에 걸맞게 정말 밝은 렌즈임엔 거짓이 없네요
저희집 조명은 다소 어두운 편인데 ISO조절해서 찍으면 노이즈가 좀 끼긴해도 분위기 있는 사진 연출엔
큰 무리가 없는 렌즈인듯 합니다.
무엇보다도 아웃포커싱의 매력은 정말 손색이 없는듯 합니다.

후보정 작업흔 라이트룸 으로 하였으며 ISO 800까지 올리다 보니 노이즈 제거에 중점을 두고 후보정 하였습니다.


병원에 가야하는 딸 아이를 붙잡고 모델해 달라구 했더니 4살짜리 애가 아~ 싫어 힘들어 하더군요 ㅎㅎ





아래 사진은 형광등 불빛 아래서 찍은 사진입니다. 화밸 조절을 할까 하다가 테스트 샷이기에 하지 않았습니다.
느린 셔속 때문에 다소 핀이 안맞는것도 있습니다.




미운 4살이라고들 하죠...정말 말 안듣는 우리딸 사진 찍자고 하니 식탁 아래로 속 하고 들어가 버리네요 ㅎㅎㅎ



1.8렌즈의 아웃포커싱의 진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