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A 하나.외환 챔피언십 / 니콘D90 / 시그마18-250mm

2013. 10. 20. 22:29공연및행사



LPGA 하나.외환 챔피언십

지인을 통해 티켓을 얻어 지인과 함께 참석하게된 LPGA 하나.외환 챔피언십대회을 스케치해서 올립니다.

사진이 좀 많습니다. 고른다고 골랐는데 이러네요.

언제 제가 또 LPGA 선수들을 제 카메라로 담아볼 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 좀 과하게 담아 올립니다. 


특별한 설명은 없습니다. 외국 선수가 많아 이름도 잘 모르겠고 ^^

익히 잘 알고 있는 선수들도 있지만 그냥 사진으로만 포스팅 합니다.

이해하고 봐 주세요





















































































































































마지막으로 샷하는 모습을 gif로 만들어 봤습니다.

삼각대 없이 담은거라 좀 어색하긴 하네요 ^^



골프에 큰 관심은 없지만 LPGA선수들을 직접 제 카메라로 담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생각되어 달려가 대회 모습을 스케치하듯 담았습니다.

하늘이 열리지 않아 초반엔 영 그림이 좋지 않았는데 늦게나마 푸르른 하늘이 있어 좋았네요.

가을이지만 여전히 땡볕에서는 덥네요.


많은 사진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