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카라멜 /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대동제 / 두번째

2013. 5. 25. 19:13공연및행사



오렌지카라멜 /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대동제 / 두번째

Orange Caramel


오렌지카라멜의 공연 두번째 사진 포스팅입니다.






























위사진과 다른 한가지 사진은 팬분의 요청에 의해 일부분 수정해서 올립니다.

제 의도와는 전혀 다른 시선으로 바라보시는 분들이 계시네요...













특정 멤버를 좋아해서 나나만 집중적으로 찍은건 아닙니다.

일단 위치적으로 무대를 바라보고 우측에서 제가 사진을 담았으며, 멤버중 한명은 다리를 깁스해서 활동이 그다지 많지 않아

제가 사진을 담는곳 위치로는 잘 오지 않더라구요.

미리가서 자릴 잡고 있어야 했었는데 부득이하게 위치적으로 특정 멤버가 집중적으로 담게 되었네요 ^^



--------

야간 공연행사 사진을 3번째로 담아봤습니다.

처음엔 노이즈가 너무 많이 생겨 제대로 된 사진을 찾기 힘들었는데

몇번 찍다보니 이것도 노하우가 생기기도 하네요


위 사진들은 셔속 1/200~250, ISO 1600 으로 담았습니다. 렌즈는 탐론 70-300mm f4 를 마운트하였습니다.

200~250 이란 다소 느린 셔속으로 찍을 수 있었던건 동작 중간 중간 잠시 멈출때, 그때를 놓치지 않고 셔터를 눌렸습니다.


전문적으로 찍을려면 장비가 따라줘야 하는게 공연 사진인건 분명하겠지만 나름 보급기종으로도 이정도는 찍히네요.

나름 최선을 다해 담은 2013년 5월의 과기대 축제 축하공연 사진이였습니다.

--------



역시 연예인 파워가 대단한듯 하네요.. 오렌지카라멜 사진 몇컷 올리니 접속자 수가 평일 접속자 수 5배나 늘었네요..

그런데 댓글은 ㅡ,.ㅡ 안습입니다.

몇몇 사이트엔 펌질까지.. 다행히 출처를 남겨줘서 그냥 넘어갑니다 그려 ^^.

댓글 안남겨줘서 보정안한건 안올려야 겠습니다. ^^.. 

이후 댓글 보구 올릴지 결정할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