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꼽놀이하자~ (편백세제를 활용한 설거지 학습)

2013. 6. 27. 10:15Review




소꼽놀이하자~

(편백세제를 활용한 설거지 학습)



저번에 이어 두번째로 이번엔 편백세제를 리뷰합니다.

편백거품비누 리뷰 보러가기



본론으로 들어가서..


일반세제는

일반세제에 들어 있는 합성계면활성제는 원유를 정제한 찌꺼기로 만들어 지는 것으로 세정작용이 뛰어나고 가격이 저렴해

합성세제, 화장품,세정제 등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강력한 세정력과 침투력이 피부장벽을 파괴하고 그로인해 피부속의 수분이 빠져나가 피부가 빠르게 건조해지고 주름이 생겨 노화가 쉽게 진행됩니다.

그외에도 온갖 합성원료가 포함되어 있어 설겆이를 하는 손으로 입으로 들어갑니다.


편백세제는

철저한 관리와 공정으로 축령산과 월명산 등지에서 채취한 편백수액과 천연 원료로 만든 편백세제입니다.

일반 설겆이는 물론, 아이들이 물고 빨고 하는 분유통이나 식기 그리고 과일 야채를 씻어도 좋습니다.

환경 친화적인 편백세제로 손도 보호하시고 부드럽고 안전한 식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위 내용은 편백가 홈페이지에서 발취하였습니다. -



편백세제는 현재 높은 편백원료의 원가로 인하여 가장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코자 세제통을 따로 만들지 않았다고 합니다.

향후 세제통과 수세미등 별도로 판매 예정이라고 하네요




집에서 사용하는 세제통에 편백세제를 옴겼습니다. 대략 양은 500g 이상 이라고 하네요


짜잔 이렇게 생겼어요~ 인증샷

사실 애기엄마가 해야 하는데 손을 다치는 바람에 부득이하게 아이를 모델로 하여 편백세제 리뷰를 해 봅니다.


주방이 너무 지져분해서 다른곳에 따로 마련해서 사진을 찍을까 하다가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모습이 리뷰로써의 가치가 있을듯 하여

지져분 하지만 그냥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해 바랍니다. ^^



예쁜척 해보라니 이러네요 ㅡㅡ;;



아빠인 저로써는 아이가 설거지를 해보지 않았을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어린이집에서 해봤답니다. -0-

그래서 인지 능수능란하게 척척 하는게 신기하기도 했습니다.



아이가 어린이집에서 먹고온 식판... -0- 군대 갔다온 사람들은 추억어린 모습이죠? ^^. 요즘 아이들 이런거 사용한답니다.

그래 넌 군대 안가니 많이 사용해라 ㅡ,.ㅡ



척척 싹싹~







거품은 풍부하여 기존 세제와 큰 차이를 못느꼈습니다.

편백거품비누와는 달리 편백향은 조금 덜 했습니다. 당연히 식재료 및 식기를 닦는거니 향은 없는게 좋겠죠..



이제 마무리.. 의외로 설거지를 잘하네요.. 자주 시켜야 겠습니다. ^^.. 아동 학대인가?





수저도 깨끗이







짜잔... 설거지 끝내고 인증샷입니다. ㅎㅎ


잘했다고 하니 자기 자신도 뿌듯한가 봅니다.


뽀드득 하니 잘 닦였네요.. 수저에 제가 비치네요



촬영 끝내고 시크하게 TV 시청중 ㅡㅡ;;




- 후기 -

주방세제 및 유아용품 식기 등 설겆이함에 있어 합성원료가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일반세제와는 달리 강력한 세정력이 없어 피부 트러블이 생기는것에 일단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듯 합니다. (필자는 오랜 기간 실험하지는 않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편백가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편백세제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